마카오의 3월 GGR, 29PC 플러스 하락

마카오의 3월 GGR, 29pc 플러스 하락

마카오의 3월 GGR, 29pc 플러스 하락

Blog Article

6개의 주식 리서치 기관은 마카오의 3월 총 게임 매출(GGR)이 전년 동기 대비 29%에서 43%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지 규제 기관인 게임 검사 및 조정국이 화요일에 발표한 2월 공식 수치는 전년 대비 49% 가까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GGRAsia가 샘플링한 7개 애널리스트 팀은 2월 헤드라인 수치가 2014년 2월(게임 매출이 전년 대비 40.3% 증가한 시기)과의 어려운 비교, 일부 테이블에서 흡연이 가능하도록 작년 말부터 시작된 마카오 사업자의 일부 테이블 재분류, 음력에 따라 결정되는 춘절 날짜 등의 변수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모든 달에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카지노 보유율입니다.

이러한 요인을 고려하면 2월 GGR의 '정상화' 감소율은 전년 동기 대비 35%에 가까웠다는 데 의견이 일치합니다.

한편, 애널리스트들의 3월 최신 추정치는 2월 말과 3월 초 며칠의 일일 평균 매출(ADR)을 부분적으로 기반으로 합니다. ADR 수치는 비공식 업계 수익률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모든 리서치 기관이 이에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3월에 대한 가장 약세 전망은 다이와 증권 그룹의 애널리스트 제이미 수와 아드리안 챈이 내놓은 것입니다. 그들은 화요일에 메모에 이렇게 썼습니다: "3월은 실망스러울 것으로 예상하며 전년 대비 GGR이 42%에서 43%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정킷 운영자가 제공했던 보조 서비스의 손실, 부분적으로는 관광객 믹스가 지출 관광 그룹을 낮추는 방향으로 전환되고 국경 통제에 대한 조사가 더욱 강화됨에 따라 올해 대중 부문에 대한 압박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들은 계속했습니다: "작년의 높은 기반을 고려할 때 3월에는 설 기간 동안 제공된 프리미엄 프로그램에 힘입어 복귀 고객이 증가했기 때문에 대량 매출 성장이 더욱 감소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Report this page